PAINTING & ARTWORK
Charles Shedden(OWVBICS)
May 5-24, 2024

PAINTING & ARTWORK
찰스셰든(OWVBICS)
2024년 5월 5일 - 24일






서정적인 것과 개념적인 것 사이를 트위터링하여 상반되는 개념을 동시에 그리고 연속적으로 탐구하고, 여러 스타일을 구축하며, 전반적인 관행은 도박으로 남아 있습니다. 내가 선호하는 위험한 접지. 스타일을 개발하는 것은 배울 것이 끝없이 많기 때문에 초기에 이점이 있습니다. 변수를 제한하고 강점을 구축하고 청중을 위해 망막 대기열을 배양하는 것이 필요해 보일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제한적입니다. 레시피를 개발하자마자 바로 넘어갈 시간입니다. 일하면서 마음을 비울 수 있다는 것은 좋은 느낌입니다. 나는 내가 이 상태에 있을 때 내 작업의 페인팅 측면에서 작업하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내 앞에 있는 그림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를 위해 개념화하고 있는 예술 작품입니다. 마음과 몸 저글링 별도의 활동. asinine을 받아들이고 그것에 대해 치명적입니다. 극성의 긴장이 앞으로 나아가고 개인적인 관심이 무르익어갑니다.


ISISM 작업의 배후에 있는 자극은 1,000,000개의 무언가를 보는 것이었습니다. 그 숫자의 크기에 대한 시각적 감각을 얻고 싶고 그 과정에서 물리적인 것을 만들고 싶습니다. 1,000,000개의 공간 분할 또는 이 조각에서 그려지거나 긁힌 그리드의 교차점은 REPRESENTATION, ILLUSION 또는 RENDERING을 제거합니다. 공간의 분할은 렌더링되지 않고 물리적으로 존재하며 실제입니다. 일반적으로 예술은 항상 표현, 환상, 렌더링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숨 쉬듯. 결과적으로 우리는 작품을 볼 때 항상 모호하고 가짜를 해석하고 있습니다. 비유적인 그림에서 나는 똑같은 일을합니다. 재료를 조작하여 실제와 다른 것으로 보이도록 조작합니다. 조작 된 페인트 레이어, 내가 그리는 것이 무엇이든간에 환상을 만듭니다. 목표는 내 작품의 이 부분에서 현실적이고 사실적인 시나리오를 제시하는 것입니다.


'자화상'은 이 아이디어를 다른 방식으로 발전시키고 더욱 빛나게 합니다. 이 diptych의 오른쪽에는 왼쪽 그림을 그리는 데 사용되는 팔레트가 있습니다. 제품과 부산물, 두 가지 반대되는 힘, 두 가지 반대되는 모습. 팔레트는 실제이지만 추상 작업의 일부 언어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왼쪽의 그림을 렌더링하는 데 사용된 실제 팔레트이며 증거를 제시합니다. 왼쪽의 '자화상'은 조작된 자료의 표현입니다. 더군다나 '자화상'은 사실 나의 자화상이 아니라 '자화상'이라는 제목의 사진을 정물화로 그린 것이다. 레이어, 게임, 아이디어, 서로 짜임새, 진보, 변화, 개발, 철저한 조사의 수단으로 조각에서 조각으로 모순됩니다. 일련의 확신이 아니라 탐색입니다. 내 확신은 (있는 경우) 반대가 존재하며 양쪽 모두 동등하게 유효하고 고려할 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글. 찰스 셰든)



Creative Discovery Appreciation
Seoul, South Korea